The Citing Articles

일본 의료진 “총격당한 아베, 오후 5시 3분에 사망”…"이송시 이미 심폐정지, 살리기 어려웠다"

류지미 2022. 7. 8. 22:36

아베 피격 사망…"이송시 이미 심폐정지, 살리기 어려웠다"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2.07.08 19:13

https://www.youtube.com/watch?v=JmasBj6a2LI 

아베 피격 사망…"이송시 이미 심폐정지, 살리기 어려웠다"

선거 유세 중 총에 맞고 쓰러진 아베 신조(68) 전 일본 총리가 8일 사망했다.

[AP=연합뉴스]

아베 전 총리가 치료를 받던 나라현립 의과대병원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아베 전 총리는 이날 오후 5시 3분에 사망했다"고 밝혔다.

의료진은 "병원 이송 시 이미 심폐 정지 상태였으며, 살리기 어려웠다"고 덧붙였다.

이어 "총상으로 인해 목 2곳과 심장에 손상을 입었고, 그로 인한 과다 출혈로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앞서 아베 전 총리는 이날 선거 유세 도중 40대의 전직 해상자위대원이 쏜 총에 맞아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심폐 정지 상태에 빠졌다.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8일 오전 선거 유세 도중 바닥에 쓰러져 있다. [AP=연합뉴스]

아베 피격 사망최신 기사

현예슬 기자 hyeon.yeseul@joongang.co.kr
  •  
좋아요30싫어요66
  • tera****6분 전

    쬦좨앙, 찢죄명..이런 개족속들은 언제 가는 거죠?? 하늘도 무심하시지...

    좋아요3화나요1
     
  • nave****9분 전

    아베놈이 자기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했다고는 하나 장기집권으로 부패하여 나쁜 짓거리를 하고도 무사 했지. 하늘이 벌을 내린 것이라 어쩌랴.

    좋아요1화나요1
     
  • sola****15분 전

    일본에서는 가장 인지도있는 마지막 정치인인듯...일본미래가 어둡네...원래 나라가 망할려면 기둥부터 무너지는법. ...어쩌나,,,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좋아요1화나요0
     
99개 댓글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