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ons

Conservatives In full: Conservative and Unionist Party

류지미 2024. 1. 25. 09:38

 

Conservative and Unionist Party

(보수연합당  보수통합당 또는 보수통일당) 

 

 Conservative Party 또는 Conservatives

 Tory Party 또는 Tories

 

(in Britain) the major right-wing party, which developed from the Tories in the 1830s. It advocates property owning and free enterprise

 In full: Conservative and Unionist Party

 

 

 

conservative_party_manifesto

 

conservatives-logo

 

 

The Conservative Party, officially the Conservative and Unionist Party and colloquially known as the Tories, is one of the two main political parties in the United Kingdom, along with the Labour Party. 

Sir Robert Peel, twice Prime Minister of the United Kingdom and founder of the Conservative Party

 

Sir Robert Peel, 2nd Baronet, FRS (5 February 1788 – 2 July 1850), was a British Conservative statesman who served twice as Prime Minister of the United Kingdom (1834–1835, 1841–1846), simultaneously serving as Chancellor of the Exchequer (1834–1835), and twice as Home Secretary (1822–1827, 1828–1830). He is regarded as the father of modern British policing, owing to his founding of the Metropolitan Police Service. Peel was one of the founders of the modern Conservative Party.

 

What are the 3 values of the Conservative Party?
In its current platform, the Conservative Party states that its core objectives are to protect the lives and property of ordinary citizens, promote democratic accountability and reform the senate to make it a fully elected chamber.

 

Since that time, many other conservative organizations and lawmaking bodies nationwide have adopted this list as their own.
What are the 3 principles of conservatism?
7 Core Principles of Conservatism
  • Individual Freedom. The birth of our great nation was inspired by the bold declaration that our individual,God-given liberties should be preserved against government intrusion. ...
  • Limited Government. ...
  • The Rule of Law. ...
  • Peace through Strength. ...
  • Fiscal Responsibility. ...
  • Free Markets. ...
  • Human Dignity.

 

What do Conservative Party believe in?
Fiscal conservatives and libertarians favor capitalism, individualism, limited government, and laissez-faire economics. They advocate low taxes, free markets, deregulation, privatization, and reduced government spending and government
debt.
 
 
 
 

Conservatives_logo

 

영국보수당

Conservative Party , 英國保守黨

Official_portrait_of_Lord_Howard_of_Lympne

 

전임
이언 덩컨 스미스
제21대 보수당 대표
2003년 11월 6일 ~ 2005년 12월 6일
후임
데이비드 캐머런

 

 

 

마이클 하워드(Michael Howard, 1941년 7월 7일 ~ )는 영국 정치인으로 보수당 (영국)의 대표(2003 - 2005)로 재직하였으며, 그 전에는 마거릿 대처 정부시절 내각에서 봉사하였다. 그는 보수주의 강령 총 16개항을 발표하였으며 이 강령은 좌익세력에서도 찬사를 받았다.

 

 

영국 보수당 당수 마이클 하워드'16개 보수주의 강령'  

 

“누군가 부자이기 때문에 또 다른 사람이 가난해졌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

 

영국 보수당 마이클 하워드 당수는 2004년 자신의 보수주의에 대한 신조(16개항)   
  영국 보수당 마이클 하워드(사진) 당수는 2004년  자신의 보수주의에 대한 신조(16개항)를 신문 광고를 통해 공개했다.

하워드 당수는 “서로를 헐뜯는데 익숙한 정치권에 염증을 느낀 유권자들에게 진정한 보수당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냈다”고 설명했다. 그는 유태계이다.


  ------------------------------------------------------------------------ 
  
  나는 믿는다.
  
  1. 자신은 물론 가족의 건강과 富·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라고 나는 믿는다.
  
  2.국민이 인간 本然의 야망을 추구하지 못하도록 막는 장애를 제거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이 정치인의 의무라고 나는 믿는다.
  
  3. 국민은 그들이 삶의 주인이고 간섭과 지나친 통제를 받지 않을 때 가장 행복하다고 나는 믿는다.
  
  4. 국민은 커야 하며 정부는 작아야 한다고 나는 믿는다.
  
  5. 관료·형식주의, 갖가지 규정과 조사관, 각종 위원회와 정부기관이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인간 행복에 기여하지 않는다고 나는 믿는다.
  
  6. 모든 국민은 잠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나는 믿는다.
  
  7. 책임없는 자유는 있을 수 없으며 스스로 돌보지 못하는 사람들을 돌보는 것은 우리의 의무라고 나는 믿는다.
  
  8. 불공평은 우리를 분노하게 하며 기회 균등이야말로 중요한 가치임을 나는 믿는다.
  
  9. 부모는 자녀에게 자신들이 받았던 것보다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를 원한다고 나는 믿는다.
  
  10. 모든 어린이는 자신들의 부모가 老後 평안하기를 바란다고 나는 믿는다.
  
  11. 영국인들은 그들이 자유로울 때만이 행복하다고 나는 믿는다.
  
  12. 영국은 어떤 경우에도 자유를 수호해야 한다고 나는 믿는다.
  
  13. 행운과 타고난 재능·노력, 그리고 富의 다양성을 통해서만이 섬나라인 영국이 고귀한 과거와 약동하는 미래를 가진 위대한 사람들의 고향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들의 종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

 

  
  나는 믿지 않는다
  
  14. 누군가 부자이기 때문에 또 다른 사람이 가난해졌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
  
  15. 누군가 지식이 있고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또 다른 사람이 무식해졌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
  
  16. 누군가 건강하기 때문에 또 다른 누군가가 병들게 됐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

 

 

Michael Howard, Baron Howard of Lympne, (born July 7, 1941, Gorseinon, South Wales, England), British politician who was leader of the Conservative Party (2003–05).

 

Howard’s father, Bernat Hecht, was a Jewish Romanian immigrant who settled in England in 1939 and changed his name to Bernard Howard. (Other members of the family remained behind, including Howard’s grandmother, who later died in a Nazi concentration camp.) After graduating from Peterhouse, Cambridge, Howard became a barrister. His ambition, however, was always to become a politician. He stood unsuccessfully for a seat in the House of Commons in the 1966 and 1970 general elections. In 1983 he was elected MP for the south-coast seat of Folkestone and Hythe.

 

 

영국보수당

Conservative Party , 英國保守黨

 

Conservative and Unionist Party

(보수연합당  보수통합당 또는 보수통일당) 

 

 1832년 영국의 (선거)개혁법안이 통과되자 토리 당원들은 '보수 연합'을 결성했는데, 이것이 현 영국 보수당의 모체가 되었다. 영국 보수당은 보수·연합주의자 전국연맹, 중앙사무소, 원내당 등 3대 요소가 당조직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지구당은 선거민회로 조직화되고, 선거민회의 집행위원회는 입후보자 선·후원을 한다. 지방 선거민회들은 보수·연합주의자회 전국연맹으로 조직화되고 연맹의 중앙위원회는 당수, 그밖의 주요 보수당인사, 지방선거민회의 대표로 구성된다. 선거에서 노동자의 30%가 보수당을 지지함에도 불구하고 노동자계급 출신 당원은 20% 미만에 불과하다. 의회의 보수당원들은 주로 회사 중역, 변호사, 농부와 지주, 저널리스트와 출판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영국 보수당은 구(舊)토리당의 후신이며, 어떤 면에서는 그 연장이라고 할 수 있다. 1832년 영국의 (선거)개혁법안이 통과되자 토리 당원들은 '보수 연합'을 결성했는데, 이것이 현 영국 보수당의 모체가 되었다. 영국 최초의 보수당 정부는 로버트  경에 의해 구성되었다. 보수당의 정강은 1834년 탬워스 선언(Tamworth Manifesto)에 명시되었으며, 악습의 개혁, 법과 질서 및 치안의 중요성 강조, 체계적인 조세제도의 확립, 농업뿐만 아니라 상공업의 중시 등이 주된 내용이다.

 

로버트 필 경(Sir Robert Peel)

영국의 정치인이자 보수당의 당원이다.

 

 

보수당의 장기집권 전망은 1846년에 곡물법(Corn Law)의 폐지를 둘러싸고 당이 분열함으로써 사라졌다. 그 이후 1915년 자유-보수 연립정부가 구성될 때까지 보수당과 자유당은 번갈아가면서 집권했다. 보수당은 벤저민 디즈레일리에 의해 재조직되었는데, 디즈레일리는 1868년 수개월간, 1874~80년에 총리를 역임한 인물이었다. 1870년 디즈레일리가 당의 여러 기구를 통합해 보수당 중앙사무소를 설치한 이후 보수당의 당세와 통일성은 확대되었다.

 

동시에 디즈레일리의 사회개혁을 강조하는 '토리 민주주의' 정책은 이후 강력하고 적극적인 제국주의적 외교정책과 결합해 보수당의 원칙과 강령의 골격이 되었다. 영국 보수당의 당세는 1886년 자유당 내의 통일단원들(Unionists), 즉 아일랜드의 자치(자유당 당수 W. E. 글래드스턴이 제안)에 반대하는 자유당 일파와 제휴함으로써 확장되었다.

 

보수당은 그후의 20년 동안 단 3년을 제외하고 전기간에 걸쳐 집권했다. 그러나 1906년 선거에서는 관세정책을 둘러싼 분열로 참패했다. 그후로 보수당은 1915년 5월 H. H. 애스퀴스의 전시 연립내각에 참여하고 나서야 당세를 회복할 수 있었다.

 

1922년 연립내각에서 철수한 보수당은 안전한 다수 의석을 확보했다. 보수당은 제1·2차 세계대전 중 집권당의 위치를 고수했는데 보수당이 실각한 경우는 단 2차례, 즉 1924, 1929~31년 노동당이 자유당의 후원을 얻어 집권한 기간뿐이었다. 윈스턴 처칠의 전시 연립정부는 보수당이 주도했지만, 1945년 선거에서 보수당은 자유당을 제치고 영국 제2의 정당으로 부상해 있던 노동당에게 참패를 당했다.

 

보수당은 1951년 여당으로 복귀했으며, 1955, 1959년 선거에서 보수당의 의석은 더욱 증가했다. 1964년 이후로는 노동당과 번갈아 집권했다. 전통적인 보수당원들이 노동당에 의해 제정된 사회복지 정책의 폐지를 주저하자 이에 불만을 품은 당내 우파는 1975년 마거릿 대처를 당수로 선출했다. 1979년 총선에서 보수당이 승리했을 때 대처는 유럽에서 국가 행정수반으로 선출된 최초의 여성이었다.

 

대처 총리는 즉시 화폐 공급량을 대폭 줄이고 국유화된 기업들을 민간 부문으로 환원시키는 정책을 추진했다. 1983년 선거에서 보수당은 야당진영인 노동당과 사회민주당·자유당 연합의 분열에 편승하여 압도적인 다수 의석을 확보했다. 3기 연임의 위업을 달성한 대처는 부의 균점을 이루기 위해 인두세를 도입했으나 이것이 국민들의 반발을 사게 되어 사임으로까지 내몰리게 되었다. 또한 유럽 통합에 대한 비타협적인 자세로 당 안팎으로부터 반발을 초래해 1990년 11월 22일자로 사퇴했고, 존 메이저가 그 뒤를 이어 1992년 4월 9일에 실시된 총선에서 승리하여 총리에 취임했다.

 

그러나 메이저는 계속된 경기 침체와 유럽통합 문제에 대한 당내 갈등으로 극히 저조한 지지를 얻었고 급기야 1997년 5월 1일 실시된 총선에서 기존 의석의 절반 이상을 잃는 참패를 당해 토니 블레어가 이끄는 노동당에 정권을 넘겨주어야 했다.

영국 보수당은 보수·연합주의자 전국연맹, 중앙사무소, 원내당 등 3대 요소가 당조직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지구당은 선거민회로 조직화되고, 선거민회의 집행위원회는 입후보자 선·후원을 한다. 지방 선거민회들은 보수·연합주의자회 전국연맹으로 조직화되고 연맹의 중앙위원회는 당수, 그밖의 주요 보수당인사, 지방선거민회의 대표로 구성된다.

 

당수에 의해 주요당직자들이 임명되는 중앙사무소는 전국적인 당무지도를 주된 임무로 한다. 원내에서 보수당 의원들은 1922 위원회(1922년에 첫 모임을 가졌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라는 집단으로 조직된다. 당원들에 관한 연구 결과는 보수당이 계속해서 중산 계급 정당의 성격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선거에서 노동자의 30%가 보수당을 지지함에도 불구하고 노동자계급 출신 당원은 20% 미만에 불과하다. 의회의 보수당원들은 주로 회사 중역, 변호사, 농부와 지주, 저널리스트와 출판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