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from Me

하염없이 밀려드는 그리움의 파도~~~...

류지미 2024. 3. 6. 13:12

 

 

에누리 없는 그 그리움은

한없이

하염없이  밀려드는 그리움의 파도~~~...

 

좋아요  추천 2 조회 31  24.03.06 06:07  댓글 3

......................................................................................

 

어머니 앞에서

나는 

언제나

내가 옳았다.

 

어머니는 

내 앞에선 

좀 모자라는 사람 같았다.

 

가신뒤 오랜~~~

세월의 강물이 아득히 흘러가버린 후에야

나는 겨우 쫌

알거 같았다.

 

어머니의 강~

그  그리움의 강물이

한없이  밀려드는 까닭을...

 

 

이미자 - 가슴에 흐르는 강

1972年

정진건 작사 박춘석 작곡

Y

1968年 [어머니의 강]

이미자 (27세) 취입곡.

 

1972年도에 [가슴에 흐르는 강] 으로 제목을 바꿔서 KBS 라디오 일일 방송 연속극 주제가로...

 

 

 

보리밭 이랑위에 날은 저물고

자식걱정 한평생 주름지셨네

가신후 그누가 그분 같으리

어머님의 어머님의 사랑은  

다시 없어라

 

 

 

비바람 부는날에 어두운 밤에

자식걱정 한평생 주름지셨네

가신후 그누가 그분 같으리

어머님의 어머님의 사랑은

다시 없어라

 

 

 

 


'좋아요'님의  글을  읽고
동그라미 ! 추천 1 조회 57  24.03.06 06:47  댓글 8


'좋아요"님의

    어머님의 강을 읽고
눈물이 왈깍  흘렀습니다
 많이


 부모님은  살아 있을 떄보다
돌아가신후  더욱 생각난다고   하더군요


'끝말잇기방'에가면
우수회원 올려 주신다고  해서

왔 다가
울고 갑니다



13:05

동그라미 !님
축하드립니다.

아래는 지인 운영자님의 답변입니다.

~ 아래~ 

우수회원 이미 등급 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